'쓱1DAY 배송' 제공·신상품 단독 선출시…매출 확대
"럭셔리·트렌드·기능성 아우를 브랜드 라인업 구축"
"럭셔리·트렌드·기능성 아우를 브랜드 라인업 구축"
SSG닷컴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딩 파트너십에 팔을 걷어붙였다.
SSG닷컴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MD(상품기획) 강화 일환이다.
양사는 △SSG닷컴 단독 상품 개발 △주력 신제품의 SSG닷컴 단독 선론칭 △마케팅 데이터 공유 통한 공동 마케팅 진행 △월 단위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 △‘쓱1DAY 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제공 등 전방위적 협업한다.
양사는 첫 프로젝트로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장벽 앰플 신상품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쓱데이’ 기간 SSG닷컴에 단독 선출시한다. 또 마스크팩 무료 증정을 비롯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럭셔리-트렌드-기능성을 아우르는 균형 잡힌 뷰티 브랜드 라인업이 SSG닷컴의 강점”이라며 “온라인 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지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최근 ‘논픽션’, ‘탬버린즈’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인기 화장품 브랜드 유치를 통해 뷰티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