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시즌 맞아 미니언즈 홀케이크 한정 판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가맹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연말 파티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를 위해 첫 홀케이크 메뉴를 론칭했다.
메가MGC커피의 첫 홀케이크 메뉴인 ‘추카포카 미니언즈 파티 홀케이크’는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의 우당탕탕 Happy MEGA Party’ 컨셉으로 선보이는 겨울시즌 한정 판매 메뉴다.
‘추카포카 미니언즈 파티 홀케이크’는 꾸덕하고 진한 초코 가나슈와 달콤한 초코크림,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어우러진 8단 레이어 케이크이다.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벼운 파티 자리와 1-2인 가구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메가MGC커피는 이번 홀케이크 론칭과 함께 ‘홀케이크 예약 시스템’도 도입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메가MGC커피 어플 내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가까운 매장, 원하는 일정(주문일 기준 2일 이후부터)으로 보다 편하게 픽업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메가MGC커피에서 귀엽고 유쾌한 미니언즈와 함께 더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추카포카 미니언즈 파티 홀케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격 · 비주얼 · 맛 모두 ‘메가스럽게’ 출시된 홀케이크처럼 앞으로도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