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과 마케팅 MOU…4월 IP 상품 선봬
편의점 이마트24는 KBS N과 마케팅 활성화 차원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와 KBS N은 이번 MOU로 △협업상품 개발 △상품과 서비스 연계한 공동 마케팅 진행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마트24는 업무협약을 통해 KBS N의 연애 리얼리티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IP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올해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연애의 참견’은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연애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고, 단호하게 진단해주는 로맨스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2020년 시즌1 방송을 시작한 이후 지금의 ‘연애의 참견 시즌3’까지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마케팅 업무협약에 앞서 이마트24는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MZ세대가 좋아하는 업계와 손잡고 협업상품 및 마케팅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은 "게임, 웹툰에 이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