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이 성장하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출시한다.
원티드랩은 일잘러 직장인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원티드 X’를 출시하고 회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5년차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서류 전형 및 HR 전문가 검증을 거쳐 1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원티드 X 회원에게는 △주요 기업 히든(비공개) 포지션 매칭 △프라이빗 커뮤니티 초청 △셀프 커리어 브랜딩 지원 △강연 및 멘토링 프로그램 연계 등 커리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원티드 포인트 제휴사와 연계해 여행, 문화생활 등 여가활동을 위한 여러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
5년차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달 4일까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커리어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시 400자 이상의 원티드 이력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 발표는 4월9일이며 합격자는 경험기술서와 동료 추천서 1부를 추가로 준비하면 된다.
공정한 선발을 위해 유수 기업의 리더급 인사 담당자와 서치펌의 이사급 헤드헌터로 구성된 HR 전문가 그룹이 이력 검증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22일이며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한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원티드 X는 자신의 경험을 나누며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이를 통해 본인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라며 “앞으로도 원티드랩이 보유한 HR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모든 직장인이 즐겁게 일하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