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쿡커] 3월 4주, 포근한 날씨 '다이어트' 도우미…제니퍼룸 외 2가지 주방∙헬스
[가전&쿡커] 3월 4주, 포근한 날씨 '다이어트' 도우미…제니퍼룸 외 2가지 주방∙헬스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3.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타이틀로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가전&쿡커'는 가정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요리·주방용품과 집에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가전제품 소식을 담는다.

제니퍼룸 '다이어트 원픽 세트'.[사진=제니퍼룸]
제니퍼룸 '다이어트 원픽 세트'.[사진=제니퍼룸]

3월4주 '가전&쿡커'는 따뜻해진 날씨와 사계의 시작 '봄'에 맞춰 '다이어트'를 도와줄 제품이다. 제니퍼룸은 '다이어트 원픽 세트'를 통해 식단관리를, 청호나이스와 코지마는 '러블리트리'와 '코지스키니'로 운동 후 갈증과 근육 피로 해소를 책임진다.

◇제니퍼룸- '다이어트 원픽 세트'

제니퍼룸의 다이어트 원픽 세트는 '워킷블렌더'와 '말하는 스마트 에그보일러 7구' 2종으로 구성됐다. 말하는 스마트 에그보일러는 다이어트 식단에 꼭 필요한 삶은 계란을 버튼 하나로 촉촉한 반숙, 반숙, 완숙 3단계로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양배추, 단호박, 브로콜리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야채도 찜 조리할 수 있다. 워킷블렌더는 얼음까지 곱게 갈리는 강력한 모터가 탑재된 제품으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영양 스무디와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를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음료 제조 후 뚜껑만 교체하면 그대로 텀블러로 변신해 휴대도 간편하다.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의 러블리트리는 다양한 편의기능과 함께 위생을 강화한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다. 지난해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취수온도·용량 조절 기능을 세분화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온도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취수용량은 120밀리리터(ml)부터 1000ml까지 50ml단위로 맞춤 설정기능을 갖춰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7단계 나노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 바이러스,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까지 99% 걸러내며 물이 흐르는 유로와 코크 살균 기능도 갖췄다.

코지마 '코지스키니'.[사진=코지마]
코지마 '코지스키니'.[사진=코지마]

◇코지마- '코지스키니'

코지마의 코지스키니는 강력한 공기압 기술과 4개의 에어셀이 종아리 부위를 시원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제품이다. 3단계로 에어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춰 종아리 근육을 섬세하게 풀어준다. 슬림, 밸런스, 딥 등 3가지 자동 모드와 3단계의 온열 조절 기능으로 맞춤형 케어를 지원한다. 충전형 무선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와 보관도 편리하다. 이와 함께 15분 뒤 전원이 자동 종료되는 스마트 안심 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