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최현석 쉐프와 협업해 ‘디트로이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냉동 피자 시장 공략에 나선다. 프레시지는 디트로이트 피자 이전에도 최현석 셰프와 IP 협업을 통해 ‘가니쉬 스테이크’, ‘규카츠’,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 HMR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선보인 ‘디트로이트 피자’ 3종 역시 양식에 특화된 최현석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구현해낸 점이 큰 특징이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의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냉동 피자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최현석의 디트로이트 피자는 뉴욕·시카고와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로 불리는 디트로이트 스타일 제품으로, 직사각형 모양의 바삭한 도우가 특징이다. 도우 성형부터 토핑 작업까지 수작업 공정을 거쳐 제조했으며, 다채로운 치즈와 토핑을 더해 입 안 가득 풍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최현석의 디트로이트 피자’ 3종은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에서 모두 조리 가능하며, 쿠팡, B마트, 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최현석 셰프와 IP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들이 론칭 시마다 좋은 반응을 얻어 고품질의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피자도 선보이게 됐다”며 “최현석 셰프의 레시피와 프레시지 제조 노하우로 피자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갖춘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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