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이오틱스 함유로 부담 없는 발효 탄산음료!
이디야커피가 RTD 음료 ‘콤부차’를 리뉴얼하며 3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 추출액과 스코비(발효를 유도하는 살아있는 물질로 콤부차의 기본 배양균)로 발효한 콤부차 원액에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과일 티 농축액을 블렌딩한 음료로, 새콤달콤한 과일의 향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포도레몬 ▲복숭아망고 2종의 리뉴얼과 신규 플레이버 ▲석류애플라임 1종을 추가해 보다 다양하게 콤부차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복숭아망고’는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의 조화로운 맛과 콤부차 특유의 톡 쏘는 향미가 더해져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청포도레몬’은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석류 애플라임’은 산뜻한 석류에 청사과와 라임이 블렌딩되어 기분 좋은 새콤함을 즐길 수 있다.
‘콤부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콤부차 리뉴얼은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각각의 플레이버가 주는 과일 블렌딩티의 맛은 물론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발효 탄산음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콤부차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