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전문 KTA 그룹은 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의 우수한 전문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0년 설립되어 목재가구 제조업의 기반으로 하는 전문기업입니다"
KTA그룹의 티오피퍼니쳐 아르푸가구 황은주 대표 (연세대 FCEO 수석부회장)은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협회가 주관한 '제2회 상생파트너스데이' 행사를 통해 "창업가구 아르푸가구의 경쟁력은 가격,
그룹사인 ㈜티오피퍼니처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지난 2014년 창업가구 전문 브랜드인 '아르푸가구'를 런칭했다.
황은주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니즈에 맞춰 디자인부터 제작,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안하고 있다"라며 "품질 제품을 직접 생산, 공급하여 가격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또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국내/외 직접제조 공장 운영과 브랜드 런칭하여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고 생산원가를 최대한 절감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고객에게 가구 제안부터 제조/생산, 설치, A/S까지 한번에 진행되는 One-stop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2014년 아르푸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이후 창업/프랜차이즈가구 뿐 아니라 호텔특판/조달/가정용 등 다양한 가구 사업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아르푸가구는 23년 업력의 상업 가구 제조 공장 보유하고 있으며, 최소 5년 경력, 베테랑 가구전문가 1:1 매칭과 함께 수도권 3일, 지방 5일 신속한 A/S등을 갖추고 있다.
동시에 7,000개 이상의 업소용 가구디자인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 경쟁력을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현재 아르푸가구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 '아비꼬' '효자동솥뚜껑삼겹살' '밀회관' '더벤티' '달콤커피' '카페콤마' '스터티카페' '무신사' '판교 네이버라운지' '휠라 본사 라운지' 등의 시설을 납품 설치했다.
황은주 대표는 "믿을수 있는 파트너십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회사 아르푸가구"라며 "회사의 기반은 제조에서 시작되었으며, 제조와 유통 15년 경력으로 본사가 제조를 갖추고 있기때문에 가격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아르푸가구는 베트남 현지에 자체 공장을 보유하면서 중간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제작 남품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