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하루 종일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올데이킹’ 리뉴얼
버거킹, 하루 종일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올데이킹’ 리뉴얼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6.2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메뉴부터 신제품 '불맛 더블치즈버거주니어’ 세트까지 5,500원~6,500원대 6종 라인업 구성
버거킹이 올데이킹 가성비 메뉴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공=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인기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올데이킹’의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새로운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올데이킹’은 시간제한 없이 온종일 버거킹의 세트 메뉴를 5,500원부터 6,5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대표 가성비 라인업이다.

버거킹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올데이킹’의 메뉴 구성을 스테디셀러와 신메뉴를 조합하여 정기적으로 리뉴얼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5,500원의 ‘롱치킨버거 세트', ‘비프불고기버거 세트’, 6,000원의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통새우 와퍼주니어 세트’와 더불어 6,500원의 ‘더블비프 불고기버거 세트’ 및 올해 런칭한 신제품 ‘불맛 더블치즈버거주니어 세트’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 6종으로 구성했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와퍼주니어’부터 치킨 버거까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데이킹’은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도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리뉴얼에서는 정승제 강사를 모델로 발탁했다.

정승제 강사가 ‘올데이킹’의 핵심 가치인 가성비를 수학 공식처럼 풀이하는 유쾌한 강의 모드의 캠페인 영상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올데이킹’ 리뉴얼을 기념해 총 2,116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초대형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7일까지 버거킹 앱의 킹오더를 통해 ‘올데이킹’ 메뉴를 주문하고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코카콜라 캐리어, 코카콜라 노트북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올데이킹’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