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김포시 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 박영훈 기자
  • 승인 2024.06.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김포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김포시사계절썰매장 내 물썰매장과 야외수영장이 오는 7월5일에 여름시즌을 개장한다.

김포물썰매장 야외수영장은 깨끗한 수질과 넓은 휴게공간, 적재적소 안전요원 배치로 안전한 물놀이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김포시민 및 다자녀가족은 할인이 적용되어 4인 가족(다자녀) 기준 10,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고물가 시대 시민들의 피서지로 대표적인 시설이다.

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이 있고, 물썰매장 포함 워터슬라이딩 시설 4종이 있어 한 번 입장으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물총놀이존을 새롭게 구성하여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2회 이벤트가 열린다. 자율 서바이벌 물총놀이 공간은 어린이와 시민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시설로 호응이 기대된다. 물총놀이를 위한 물총과 보호안경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자연권 시설로 취사행위가 금지되어 있지만 간편식을 구입할 수 있는 매점이 있고, 수질오염 예방을 위해 국물음식(컵라면 등)을 제외한 음식물은 반입이 가능하다. 또한 그늘막과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돗자리를 갖고와 식사와 물놀이를 하며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다’라는 모토로, 일일 시설 안전점검과 전직원의 친절교육 및 안전교육 진행 등을 펼친다. 안전사고 제로가 목표인 김포사계절썰매장은 7월5일에 개장해 8월25일까지 5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휴일없이 운영한다.

ywpac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