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22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의 창업설명회는 단순한 창업정보 제공만이 아닌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로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광고캠페인으로 펼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여름철 고객유치를 위해 한 잔 값 4,900원에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거꾸로 차오르는 무제한 생맥주’를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전용 맥주컵을 꽂으면 아래서부터 거꾸로 차오르는 맥주의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에 손님들로 하여금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맥주 한 잔 가격에 준하는 4,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기에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꾸준히 명륜진사갈비에 관심을 보여주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창업설명회장에서도 생맥주 무제한 기계를 시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했다고 전했다.
한편,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등 해외진출을 활발히 하고 있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성공적인 해외진출 및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총상금 2천만 원의 해외여행 비용 지원 이벤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1년 내내 고객분들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 대학교를 찾아가는 캠퍼스 어택,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의 환경 정화 활동 등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명륜진사갈비 창업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