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민원 다수·관련 자격증 소지 객실장 7명으로 구성
SRT 운영사 SR(에스알)은 지난 17일 SRT를 이용해 추석 귀경길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환송 인사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부산승무센터 SRT 객실장들로 구성된 서비스 홍보단 '따스알'은 부산역에서 SRT로 고향을 방문하고 떠나는 고객들에게 환송 인사를 건네며 남은 연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했다.
부산승무센터는 이달 10일에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SRT 승무원들과 함께 부산역 승강장과 맞이방에서 고객들에게 환영 인사를 했다.
'따뜻한 에스알'을 의미로 SRT 서비스 품질 향상과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선발된 따스알은 고객들에게 칭찬 민원을 다수 받고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SRT 객실장 7명으로 꾸려져 올해 9월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앞으로 특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남은 명절 기간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추석 명절 고객 인사를 대표한 따스알이 SRT 서비스 품질 향상과 현장 접점 소통 채널을 마련하는 등 고객 서비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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