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개 영국대학교 공식입학지원처 주관
edm유학센터는 제24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서울 코엑스 2층 더플라츠에서 오는 10월5일부터 6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24회를 맞은 영국유학박람회는 매년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영국 전문 유학 박람회로 80개 영국대학교 공식입학지원처가 주관하며 영국의 아이비리그인 러셀그룹을 포함한 영국 명문대학교 입학사정관들이 대거 내한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통역 서비스가 지원되므로 외국인과도 부담 없이 진학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주한 영국문화원도 참석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 명문대, 어학연수, 조기유학 전문가 1:1 상담 △현지 전문가가 진행하는 다양한 주제의 영국 유학 최신 정보 특별 세미나 △영국 아트 유학,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진행한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에서는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박람회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4주 무료 어학연수(4명) △아이엘츠 인강 무료 수강권(4명)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응시권(6명)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한정 과정별 혜택으로 △어학연수 시 학비 및 수속비 할인 △edm아이엘츠 인강 30% 할인 쿠폰 지급 △최대 50만원 상당 영국 대학교 1회 무료 지원 등도 제공된다.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edm유학센터의 ‘제24회 영국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youn@shinailbo.co.kr
Tag
#edm유학센터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