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협회, 창업 산업 종합 박람회로 원스톱 창업 쇼핑 제공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창업 산업 종합 박람회로 원스톱 창업 쇼핑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하반기 5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10.31. 개최
지난 2023년 하반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2024 하반기 제5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가 10월 31일(목)~11월 2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00여개 브랜드, 500여개 부스의 규모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박람회 사무국은 이번 박람회부터 참관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창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참가사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디렉토리 ‘IFS 에브리데이’에서 정보공개서 공정위 등록 여부도 제공한다.

또, 매년 급증하는 창업 희망자들을 위해 우수·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창업전’과 창업 필수 파트너사들을 총망라한 ‘산업전’을 모아 모든 창업 정보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스톱 창업쇼핑 시스템을 구축했다.

‘창업전’에서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오복오봉집 경아식당 ▲쿠우쿠우 블루레일 ▲본도시락·본죽&비빔밥 ▲진이찬방 ▲천복집흑염소 ▲리드플래닛(프랜차이즈 ERP 경영관리) 등 외식, 도소매, 교육서비스 전 업종의 브랜드와 관련산업군이 참여한다.

참관객들은 박람회 사무국이 마련한 전문가 컨설팅 존을 통해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창업 절차와 방법, 유의점 등을 상담받을 수도 있다. 우수·유망 브랜드 참관 동선을 최적화한 레드카펫존 등 박람회 고유의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들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 하반기 제5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10월 31일(목)~11월 2일(토)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현장 입장료는 1만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