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지난 10월 7일과 8일, 전북 정읍시 내장산 CC에서 2024 프랭크버거배 미드아마 클래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대회 상금은 총 2,000만 원 상당으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BMW 자동차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스타일러, 삼성 TV, 프랭크버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이외에도 프랭크버거 기부 ZONE 안착 성공기념으로 50만원과 프랭크버거 심우창 회장이 1,000만원을 추가 기부하며 굿네이버스에 총 1,05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또, 자체 제작한 프랭크버거 푸드트럭을 활용하여 대회 기간 동안 500개 이상 수제버거를 대회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며 대회를 한 층 더 풍성하게 했다.
이번 프랭크버거배 미드아마 클래식에서는 연장 접전 끝내 박진환 선수가 114타(73,71)로 우승을 차지했다. 박진환 선수는 “우승은 생각하지 못하고 경기에 임했는데 우승하게 되어 기쁘다. 또, 좋은 대회를 준비해주신 프랭크버거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프랭크버거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으며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최근 20대부터 50대까지 골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야구장 치맥과 같이 골프장에서 수제버거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프랭크버거는 지난 9월, 한국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함께 제3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 선수권대회에서 홀인원 광고와 푸드트럭 지원, KPGA/KLPGA 선수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영국 프리미엄 골프 의류 브랜드 ‘드루’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와 연계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2024 프랭크버거배 미드아마 클래식은 11월 4일에 SBS Golf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프랭크버거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