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글로벌 전파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앞두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롯데웰푸드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에이치알 프로젝트에서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틀간 누적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았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맛의 빼빼로 라인업과 굿즈를 소개하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애정 어린 마음을 담아 빼빼로를 주고받는 빼빼로데이 문화에서 착안해 ‘빼빼로로 마음을 전해요’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빼빼로 캐릭터인 ‘빼로’와 상징 컬러인 빨간색, 녹색, 노란색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행사장은 크게 △꽝 없는 룰렛 게임 △굿즈 존(zone) △빼빼로 우체통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인 ‘빼빼로 우체통’이 큰 인기를 끌었다.
엽서에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수신인 아이디를 적어 빼빼로 패키지 모양의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빼빼로데이 당일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램이 메시지를 대신 전달해 주는 이벤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 빼빼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바탕으로 외국에서도 사랑받으며 K과자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빼빼로 제품을 넘어 빼빼로데이 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도모해 정을 나누는 한국의 정서를 함께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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