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단백질 음료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초코·커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구성환을 발탁하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연이은 화제를 모은 배우 구성환을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의 광고 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단백질 음료를 알리고자 한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는 초코와 커피 2종이다.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해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는 물론 기존보다 아르기닌 함량을 높인 3000㎎로 선보인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3500㎎과 타우린 500㎎, 비타민 B군 7종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설계에 집중했다. 0칼로리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감을 낮춰 식단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이날(28일)부터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X구성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영상을 시청한 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 팀장은 “유튜브 광고 온에어와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틴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Tag
#서울우유협동조합
#단백질음료
#서울우유프로틴에너지
#광고모델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구성환
#초코
#커피
#우유단백질
#유튜브광고
#고객참여이벤트
#프로틴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