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쿡커] 11월 4주, 환절기 '건강' 챙겨준다...쿠쿠 외 2가지 제품
[가전&쿡커] 11월 4주, 환절기 '건강' 챙겨준다...쿠쿠 외 2가지 제품
  • 정혜정 기자
  • 승인 2024.11.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하늘길 타이틀로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가전&쿡커'는 가정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요리·주방용품과 집에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가전제품 소식을 담는다.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사진=쿠쿠]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사진=쿠쿠]

11월4주 가전&쿡커는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 ‘건강’을 챙겨줄 제품들이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로 실내정화를 책임진다. 제니퍼룸은 ‘올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으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로 편안한 잠자리를 전달한다.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스마트 듀얼 청정 센서…극초미세먼지 감지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는 스마트 듀얼 청정 센서를 탑재해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을 감지하는 공기청정기다. 듀얼 오염 감지 센서는 극초미세먼지를 감지·분석하는 센서, 새집증후군 물질을 감지하는 TVOC 센서를 포함한다. TVOC 센서는 △생활악취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벤젠 등의 새집 증후군 물질을 감지해 실내를 정화한다. AI 자동 공간 감지 청정 기능으로 사용자 공간의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학습해 최적의 시스템을 설정한다. 총 8개의 청정단계로 미세먼지 종류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제니퍼룸 ‘올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 저당트레이…당질↓혈당관리

올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은 저당트레이를 사용해 저당밥을 지을 수 있는 밥솥이다. 백미, 잡곡 등의 곡물에서 △당질 △칼로리 △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다. 트레이를 활용해 채소나 고구마 등의 스팀 요리도 가능하다. 백미와 잡곡 부문의 저당 테스트에서 SGS 공인 성적서를 획득했다. 본래의 밥맛을 유지하면서도 당질은 낮춰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를 돕는다. 올스테인리스 내솥과 △클린커버 △실리콘 △스팀·배기 밸브 등을 완전히 분리해 씻을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슬립셀·스마트컨트롤…수면 유도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슬립셀과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활용해 사용자의 수면을 유도하는 침대 매트리스다. 매트리스에 스프링 대신 공기를 주입하는 슬립셀 소재를 적용했다. 사용자의 취향, 체형, 수면 자세에 맞춰 매트리스 경도 조절이 가능하다. 슬립셀의 공기 압력도 조작할 수 있어 푹신한 소프트타입부터 탄탄한 하드타입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동 체압 분산 기능을 탑재해 잠든 사이 사용자의 움직임 변화를 감지해 자동으로 몸의 압력을 분산 시켜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hjeong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