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청소년수련관 2층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의 장
밴드·댄스동아리 공연, 체험 부스 등 운영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의 장
밴드·댄스동아리 공연, 체험 부스 등 운영
강원 양양군 청소년수련관이 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지역 청소년을 위한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과 함께, 청소년동아리가 자신들의 끼를 맘껏 발휘하고 더욱 풍성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지역 청소년 200여명에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지역 내 6개 청소년동아리가 1년 동안 실력을 갈고 닦아온 댄스, 밴드, 노래 공연을 선보이며 행사에 활기를 더한다.
이어서 체험부스로 △색조 및 네일 등 메이크업 체험을 위한 ‘나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자신 또는 타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편지 쓰기’ △풍선에 고민·걱정을 담아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날려버려’ △새해를 테마로 폴라로이드 촬영을 할 수 있는 ‘2025년을 기대해 포토존’ △루돌프 과자를 만드는 ‘반짝반짝 코 루돌프 만들기’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청소년들이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부스와 공연으로 서로 친목을 도모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소년들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양양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이 스스로 경험하며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ina7637@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