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상품권·삼성 로봇청소기 등 경품 응모 가능...캔디 많을수록 당첨 확률↑
미래에셋생명은 보험 소비자를 대상으로 ‘M-LIFE 캔디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M-LIFE 캔디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애플리케이션(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보상)를 적립하고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M-LIFE에서 ‘변액보험펀드변경’과 ‘보험료 납입’ 등 20여개 업무를 수행하면 소비자는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 각 10개의 보너스 캔디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응모하는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달의 응모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200만원(1명) △삼성 비스포크(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2명) △리모와 에센셜(Essential) 체크인 M(2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와이파이(3명)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1000명) 등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M-LIFE 캔디 이벤트는 기존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하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준비했다”며 “2025년부터는 새로운 미션과 경품으로 캔디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soo@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