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SOUPER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 메뉴’ 출시
오뚜기, SOUPER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 메뉴’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스프 전문브랜드  SOUPER와 함께 신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오뚜기]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카레 스프’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로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미각을 사로잡는다.

‘크리스마스 스프’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이다.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구운 콘 스프’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겨울’로 겨울이 오면 따뜻한 스프 한 입이 떠오르는 계절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프 문화를 제안한다.

협업 메뉴 3종은 2025년 1월 5일까지 SOUPER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OUPER는 푸드트럭으로 시작하여 현재 마포, 강남구청, 광화문에 3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창업 전 오뚜기 스프를 텀블러에 담아 간편하게 한끼를 챙겼다고 전한 SOUPER 대표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건강과 삶의 균형을 위해 프리미엄 스프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