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20일 사랑말한우 세미나실에서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회가 김동성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회 위원장, 나종구 홍천한우사랑말 유통영농조합법인 대표, 이유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김정훈 홍천군 교육체육과 팀장, 백용길 홍천군자율방범연합대 대장, 이현종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팀장 및 기관 관계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설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위원소개, △1~4분기 사업보고, △2025년 사업계획 보고, △기타안건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024년 한 해를 마무리 하기 위한 평가와 수련시설에 대한 보고 및 재정비를 위한 심도깊은 회의가 이루어 졌다.
이유은 청소년운영위원장은 “사랑말한우와 수련관에서 지원해준 덕분에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내년에도 많은 지원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더 다양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동성 위원장은 “사업보고 내용을 통해 1년간 청소년들을 위해 애쓴 노력이 엿보인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우리 지역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주체적인 미래주역이 될 수 있도록 위원장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 위원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