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어리굴젓보쌈 … 연말 계절별미로 홈파티 메뉴 인기
원할머니보쌈족발, 어리굴젓보쌈 … 연말 계절별미로 홈파티 메뉴 인기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하게 즐기는 계절 별미로 … 배달의민족 4천 원 할인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연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원앤원]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No.1 한식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4천 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29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마련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할인 프로모션으로 대표적인 배달플랫폼 배달의민족을 통해 총 3만 원 이상 배민1, 배달, 포장 주문을 할 경우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원할머니 보쌈족발 주문 시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원할머니 보쌈족발 겨울 한정 시즌메뉴 ‘어리굴젓보쌈’을 비롯해 의성마늘소스와 쫄깃한 쌈떡을 제공하는 ‘의성마늘떡보쌈’ 등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겨울철 별미 어리굴젓보쌈 [제공=원앤원]

작년 첫 출시에 이어 올겨울 한정 메뉴로 다시 돌아온 ‘어리굴젓’은 제철 맞아 싱싱한 남해안 굴을 원할머니 보쌈족발만의 비법 양념으로 버무려 매콤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어리굴젓보쌈’은 굴보쌈을 잇는 겨울철 꼭 먹어야 할 계절 별미로 입소문 타며 연말연시 홈파티를 위한 메뉴로 특히 인기가 높다.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많은 시기를 맞아 모임 메뉴로 자주 찾으시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부담 없이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정성 담아 준비한 다양한 메뉴를 소중한 분들과 함께 나누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