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계열사 3곳서 '경남BC카드' 신청 가능
BNK금융그룹 계열사 3곳서 '경남BC카드' 신청 가능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0.1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11일 BNK금융그룹 계열사에도 경남BC카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BNK금융그룹 계열사 3곳인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과 신용카드 회원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 맺고, 요즘쇼핑카드·플러스알파카드·뉴단디카드 등 경남BC카드 3종 발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에 발급이 가능한 카드 3종 중 쇼핑에 최적화된 요즘쇼핑카드는 온·오프라인 쇼핑과 간편결제(건당 1만원 이상) 그리고 이동통신·대중교통을 이용하면 5%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연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118명을 추첨해 골드바 1냥, LG 프라엘 풀패키지 세트, 다이슨 드라이어 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플러스알파카드는 백화점, 마트, 학원, 전 주유소 할인 외에도 BNK경남은행에 가입된 금융상품 수에 따라 카드 이용액의 0.3%가 캐시백된다.

뉴단디카드는 경남지역 특화상품으로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백화점, 할인점, 병/의원, 학원 할인을 포함해 전국 시내버스ㆍ지하철 이용료 10% 할인, 경남지역 자전거 관련 가맹점 5%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송영훈 카드사업부 부장은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고객들도 알찬 혜택을 탑재한 경남BC카드를 보다 쉽게 신청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며, "BNK금융그룹 고객들의 금융편의를 위해 계열사간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요즘쇼핑카드·플러스알파카드·뉴단디카드를 비롯한 경남BC카드(개인)에 신규 가입하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발급월의 익월까지 경남마산로봇랜드 입장권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경남·울산지역 롯데시네마 직영점인 창원롯데백화점관, 진해점, 김해부원점, 김해롯데아웃렛점, 진주혁신점, 울산롯데백화점관, 울산성남점 7개관에서 2인이상 현장 결제하면 영화 3000원 할인, 매점 콤보 2000원 할인 혜택이 매일 제공된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