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와 소통 강화 차원 홈페이지 구축 결실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 홈페이지가 식품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국내 운영되는 웹사이트의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서비스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다.
심사위원단은 “상쾌환 홈페이지는 고객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는 게시물을 홈페이지에 적절히 배치하고 최근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어 신뢰감을 준다”고 평가했다.
삼양사는 지난 6월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상쾌환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일러스트 캐릭터와 해시태그 등을 활용하고 제품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련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삼양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상쾌환이 2019년에 받은 상들의 엠블럼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22일까지 진행한다. 삼양사는 상쾌환 홈페이지를 방문해 댓글로 퀴즈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상쾌환 선물셋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양사 상쾌환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한 이벤트 확대 및 정보 제공으로 상쾌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전 연령대의 고객과 소통하고 건강한 음주 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향후 상쾌환 홈페이지를 통합 소통 채널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