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미 캠페인' 일환…소비자 참여형
인기제품 판매수량 등 합산 물품 적립
인기제품 판매수량 등 합산 물품 적립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자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 약 2만2000개를 취약 계층의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해 시작한 웰라쥬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소비자의 제품 구매와 이벤트 참여 수에 맞춰 제품을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됐다.
휴젤은 11월 한 달간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등의 판매수량과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리얼 미 이벤트’ 참여 수를 합산했다.
이를 통해 총 2만2489개의 원데이 키트가 기부 물품으로 적립됐다.
기부된 제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웰라쥬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뜻 깊고, 의미 있는 리얼 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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