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선착순 타임세일 등 혜택 풍성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공식몰 ‘스파오닷컴’에서 ‘멤버스위크’를 운영하고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단독행사로 진행되는 스파오의 멤버스위크는 ‘래플 이벤트’와 ‘선착순 타임세일’ 등의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우선 래플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스파오 공식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에 당첨된 사람에게 아이폰, 애플워치, 배달의 민족 50만원권 등을 1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타임 세일이 진행된다. 스파오 인기상품인 해리포터, 나혼자산다 등 컬래버레이션 잠옷과 티셔츠, 여름 기능성 청바지 쿨진, 쿨테크 이너웨어 등 7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세일 이벤트 ‘오세일’에선 파자마와 쿨테크 이너웨어,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멤버스위크 프로모션 기간에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5% 할인쿠폰을 제공 받는다. 출석체크 이벤트로는 무료배송 쿠폰과 적립급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몰 스파오닷컴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여름철 필수품 쿨테크 라인부터 컬래버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