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빙수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눈꽃 빙수’ 2종과 ‘1인 빙수’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빙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눈꽃 빙수는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 2종으로 출시됐다. ’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인절미와 국산 팥을 올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망고의 조화로 열대과일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1인 빙수’는 혼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팥인절미 1인빙수 ▲망고요거놀라 1인빙수 ▲초당옥수수 1인빙수로 구성됐다.
‘팥인절미 1인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팥 베이스에 아이스크림, 통팥, 인절미, 시리얼을 올린 빙수로, 클래식한 팥빙수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망고요거놀라 1인빙수’는 요거트 베이스 빙수에 아이스크림, 망고패션베이스, 그래놀라를 올려 상큼한 과일 향을 더했으며, ‘초당옥수수 1인빙수’는 초당옥수수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콘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 빙수 신제품은 9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 1인빙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연중 상시 판매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메뉴군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소프트아이스크림 ▲꿀인절미 아이스크림 ▲초코쿠키 아이스크림 ▲딸기쿠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5종으로 구성됐으며, 담백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다양한 토핑과 즐길 수 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은 현재 이디야커피 일부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내 취급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