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첨가물 없는 100% 수박 착즙액 활용한 주스
‘메타킹 커피’가 여름 대표 계절과일인 수박을 활용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메타킹 수박주스는 100% 수박 착즙액으로 만들어 신선함을 높였다.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은 물론, 24oz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돼 든든한 포만감을 준다. 수박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에 제격이다.
또한 비타민A, 비타민 C, 칼륨,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탈수 예방에도 좋다.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인 만큼,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메타킹 커피의 수박주스는 높은 압력을 이용해 유해균과 미생물을 제거하는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을 적용했다. 해당 공법은 살균 시간을 단축시켜 원재료가 열을 받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원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원물을 그대로 짜서 만드는 착즙주스와 달리, 갈변 현상 걱정 없이 수박 원액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입안 가득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와 함께 청량하게 수분 충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 출시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