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실리콘투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에이피알, 실리콘투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7.0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모공 패드·시카 토너 패드 등 대표 제품 빠르게 매진"
에이피알 실리콘투의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 실리콘투의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일코리안은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실리콘투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역직구 플랫폼이다.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160여개 국가의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뷰티 제품을 역직구 판매 및 수출하고 있다. 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도 입점됐다.

메디큐브는 스타일코리안 입점 초부터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7일에 진행한 입점 기념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 패드, 시카 토너 패드 등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빠르게 매진됐다.

에이피알은 올 상반기 다양한 국가의 유통업체들과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진행하며 판로 개척에 힘써온 것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글로벌 공략을 지속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팝업스토어 진행, 국제 뷰티 박람회 참여 등 소비자와 바이어 모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방침이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