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는 다양한 콘텐츠 기반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라이프스타일 사업자로의 변화를 위해 리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CJ CGV는 고객에게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몰입 경험을 만드는 ‘딥 다이브 스페이스’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깊이 빠져 보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아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CJ CGV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 관심사와 취향에 깊게 빠져드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CJ CGV는 몰입형 인터랙티브 전시 ‘깊이 빠져 보다: ALBERT’를 개봉한다. 깊이 빠져 보다: ALBERT는 깊이 빠져 보다 캠페인의 첫 번째 극장 전시로 미디어아트 레이블 버스데이의 과학과 예술의 융합 전시다.
전시의 아트 디렉션과 내레이션에는 박제성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교수, 사운드에는 뮤지션 오혁, 과학 자문에는 황호성 서울대학교 물리천문학부 교수가 참여했다.
전시는 빛과 시공간의 관계를 탐구한 물리학자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어린 시절 호기심 어린 눈으로 바라본 빛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CGV만의 광활한 3면 스크린의 ScreenX와 웅장한 사운드를 통해 선보인다.
해당 전시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에서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관람객 모두에게 전시 중반부를 구성하는 빨강, 초록, 파란빛의 RGB 패턴을 담아내는 관람 필터, 스페셜 TTT를 제공할 계획이다. TTT는 ‘That’s The Ticket(바로 그거야!)’의 약자로 봉투 안에 티켓을 담아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게 만든 CGV만의 공식 굿즈다.
김재인 CJ CGV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영화를 보는 공간, 그 이상의 깊이 있는 몰입의 시간을 만드는 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하는 등 리브랜딩 캠페인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