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보틱스, 위생관리 솔루션 케어원과 ‘통합 위생관리 자동화 매장’ MOU
비-로보틱스, 위생관리 솔루션 케어원과 ‘통합 위생관리 자동화 매장’ MOU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로보틱스 케어원 통합위생관리 매장자동화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케어원 김호영 대표(좌), 비로보틱스 김민수 대표(우) [제공=비-로보틱스]

우아한형제들 자회사 비-로보틱스(대표이사 김민수)가 케어원(대표 김호영)과 ‘통합 위생관리 매장 자동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로보틱스와 케어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통합 위생 관리 시스템 및 로봇 자동화 매장을 추진하기 위해 성사됐다. 

앞으로 비-로보틱스의 서빙로봇, 청소로봇과 케어원의 클린케어 서비스를 통해 양사 간 사업 확대를 위해 상호 보완적 영업활동을 이어간다. 

비-로보틱스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서빙로봇 이용 고객 매장 대상 케어원의 위생관리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 구성을 추진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새로 준비되고 있는 청소로봇 솔루션을 케어원의 위생 관리 서비스에 접목하는 것을 추진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비-로보틱스의 (대표자 김민수] 대표는 "금번 케어원과의 협약을 통해 배민 서빙로봇을 이용하시는 매장의 위생 환경을 개선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매장 대상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