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고객 참여형 챌린지 이벤트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을 운영한다.
22년부터 운영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스마일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캠페인이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제품을 활용해 스마일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해시태그(#KKD스마일챌린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및 업로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29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SNS 계정을 통한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달콤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