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워터컷 기술 녹였다…배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공개
[포토] 워터컷 기술 녹였다…배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공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11.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츄원 포 홀리데이' 테마 아래 17종 케이크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는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조성희 마케팅전략실 상무, 김나영 상품기획실 케이크팀 팀장, 현정섭 BRK LAB 케이크개발팀 팀장. [사진=정지은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 테마 아래 17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와츄원’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라인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플레이버로 사랑받아왔다. 이번 시즌은 큐브, 스노우, 볼, 별 등 독창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플레이버를 결합한 17가지 독창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에는 1997년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발한 배스킨라빈스의 기술력을 녹여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자랑인 ‘워터컷’ 기술이 대표적이다. 워터컷은 배스킨라빈스가 2011년 개발한 기술로 높은 수압을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정교하게 잘라 다양한 모양의 케이크를 연출하는 기술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날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이 출연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의 본편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산타가 된 변우석이 배스킨라빈스 시크릿 팩토리에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차에 가득 실어 나른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12월 초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된다.

조성희 SPC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실 상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래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대표 제품 ‘와츄원’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도와 연구개발을 통해 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와츄원 포 홀리데이’ 테마 아래 준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지은 기자]
조성희 마케팅전략실 상무가 한국 최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크레더블 케이크' 개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정지은 기자]
현정섭 BRK LAB 케이크개발팀 팀장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역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정지은 기자]
love1133994@shinailbo.co.kr